레드벨벳(Red Velvet) - RBB(Really Bad Boy) 교차편집(Stage Mix)

  • 15 ธ.ค. 2018
  • 856 829
  •  0
ความคิดเห็น

  1. 키키

    키키2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조이는 무슨 설거지하다왔노 아주그냥 고무장갑을

  2. 어멍 오빵!

    어멍 오빵!3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코디 썅놈아 내가 돌려돌려돌림판해서 나오는옷 매치해도 니보단 잘 입히겠다 ㅅㅂ

  3. 망고

    망고5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진짜 너무이쁘다 레드벨벳역시❤

  4. 김태태이즈먼들

    김태태이즈먼들9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타팬이긴 한데 다 너무 예쁘닿ㅎㅎ잘 보고 가욯ㅎㅎㅎ춤선도 하나하나 다 예쁘신듯

  5. 야호

    야호10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나만 무대의상 좋나...

  6. 원만

    원만13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와...존나 예쁘다

  7. のら

    のら15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아이린 개이뻥

  8. 정수연

    정수연16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알비비 전체적으로 의상이 너무 통일성이 없는 것 같음...... 뭐 어떻게 통일을 시키겠냐만은 개개인만 보면 그으으으으렇게 나쁘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봤을 때 아 내가 말이 딸려서 설명을 못하겠는데 시선이 분산된다고 하나 쨋든 좋은 의상은 아니라고 생각함 누구 한 두명 예쁘면 세명 의상에 실험 해놓고 약간 보면 볼수록 코디가 실험하는 것 같음 이 멤버는 어느 정도의 옷까지 소화할 수 있는가?!? 당장 그만둬라 이 세상엔 예쁜 옷이 참 많단다... 그리고 노래는 호불호가 엄청 갈리는듯 나는 듣자마자 와 개띵곡이다 했는데 같이 듣던 오빠가 이게뭐냐고 했으니.. 근데 다 됐고 썸네일 강슬기 의상 머리 모든게 완벽 그자체 쟈근 곰이 이 세상을 지배할 것이닿

  9. 웅ᄅ

    웅ᄅวันที่ผ่านมา

    썸네일 미쳤

  10. 호정

    호정วันที่ผ่านมา

    레베럽인데 우주소녀 무대 보다가 레벨 보니까 의상 너무 슬프다

  11. 박예린

    박예린วันที่ผ่านมา

    코디 진짜 독특하게 예쁘게 입힌 것 같아요

  12. REVELUV TV

    REVELUV TVวันที่ผ่านมา

    죽기전에 아이린 중단발 웬디 중단발 예리 단발 슬기 금발 조이 중단발로 컴백해주면좋겠다

  13. 부챼

    부챼วันที่ผ่านมา

    새끼들.. 지들이 입는옷아니라고 진짜

  14. 느믈느믈느믈느믈

    느믈느믈느믈느믈วันที่ผ่านมา

    슬기 웰케 이뻐 ㅠㅠ 마리색 진짜 잘어울린다 ㅠㅠ 진짜 노래 중독성 개쩔고 코디 뭐라고 하는 사람 많은데그냥 봤을땐 좀 뭐한옷이지만 오히려 그래서 노래와 더 잘어울리고 무대 의상으로 갑니다,,, 게다가 슬기 웬디 아이린 조이 예리 가창력 대박이고 너무 이쁘고 다해 ㅠㅠㅠ 아 진짜 너무 머싯성

  15. 아잉

    아잉วันที่ผ่านมา

    루키같은건가 첨에는 리얼리 배드보이 밖에 안 들려서 얼마나 나쁜놈이지 라고 생각했는데 조이 파트가 너무 대박이여서 맨날 들으러 옵니다 미쳤다

  16. 김서현

    김서현วันที่ผ่านมา

    역시 레벨 언니들 이뽀❤❤❤ 그리 노래도좋앙❤❤

  17. 열심히 잘살자!

    열심히 잘살자!วันที่ผ่านมา

    슬기...ㅠㅠㅠㅠㅠㅠ

  18. 물검은

    물검은วันที่ผ่านมา

    레벨은 애들 얼굴이랑 메이크업, 헤어만 열일함. 코디는 뭐 말 안해도 다들 알 듯. 무대마다 의상들이 전반적으로 예쁜 것도 아니고 이상한 것도 아닌 어중간한건 물론이고 멤버들마다 편차도 심함.

  19. 징쨩웃쟈

    징쨩웃쟈วันที่ผ่านมา

    예림이 언급이 왜없는근데 .... 쨩 이쁘구만 ... 젤 이쁜거 같아 ....... 미친 투톤 ... ❤️

  20. 잇진체고

    잇진체고วันที่ผ่านมา

    코디야 짧게 입혔다고 욕해서 삐져서 저렇게 입힌거야 ?

  21. 레드벨벳 사랑행

    레드벨벳 사랑행วันที่ผ่านมา

    퓨ㅜㅠ 이거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ㅠ 하지만!! 난좋아...♡ 곰쓸..넘이쁘잖어!!!

  22. 먐양

    먐양2 วันที่ผ่านมา

    친구랑 다 하는 말이 다 족같이 노래 뽑아놨다고 어느순간 흥얼거리고 있음 앞에 소리지르는 것좀 빼지..

  23. 혜림{레베럽}

    혜림{레베럽}2 วันที่ผ่านมา

    진짜 ㄹㅇ 코디 뭐하냐,, 옷이 이게 뭐야,, 이쁜얼굴에 이런옷을,,

  24. 김탁비

    김탁비2 วันที่ผ่านมา

    호불호갈려도 외모로 승화시킨다 역시 레드벨벳

  25. is Gim

    is Gim2 วันที่ผ่านมา

    빼꼼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수수수수」

    「수수수수」3 วันที่ผ่านมา

    타팬이데 이번곡 진짜 좋은듯 왠지모르게 한번 듣고나면 끌림ㅋㅋ

  27. 옌린

    옌린3 วันที่ผ่านมา

    특히 조이 의상 좀만 신경써주면 좋을듯....

  28. Twice Trash

    Twice Trash4 วันที่ผ่านมา

    whether she's in girl crush mode or just a clumsy bear 🐻 I always love watching seulgi

  29. 망고야

    망고야4 วันที่ผ่านมา

    막 이상한 호피랑 가죽바지 안입은면 좋겠음..

  30. 안정호

    안정호4 วันที่ผ่านมา

    애들 좀 쉬게 해줬으면 좋겠다

  31. 아잉

    아잉4 วันที่ผ่านมา

    아근데 진짜 여돌 비주얼그룹은 레벨인듯 다른여돌교차편집보다가 레벨보니까 성숙하고 다른느낌으로 존예임

  32. Angel

    Angel5 วันที่ผ่านมา

    THEY ARE ALL SO HOT OH MY GOF

  33. 린슬 트루

    린슬 트루5 วันที่ผ่านมา

    댓글 보니까 다 코디 욕하는데 나만 괜찮아 보이는건가? 4년동안 이상한 치마 입혀놓은 거 보면서 적응됐는지 지금 옷들이 훨 나음

  34. 김강은

    김강은5 วันที่ผ่านมา

    되게 신기하게 레벨은 보컬이 사기라 엠알제거하면 보컬만 튈거 같았는데 예리나 아이린이 묵묵히 다해준다는거 이번에 뼈저리게 느낌 곡이 한쪽으로만 안치우치게 해주지 않고 다른 그룹이랑은 다르게 펑키하고 통통 튀는 랩을 하니깐 곡이 또 살아나네 진짜

  35. 아닌뎁

    아닌뎁5 วันที่ผ่านมา

    진짜 옷 잘살린다 코디참...

  36. Gatitu revluv

    Gatitu revluv5 วันที่ผ่านมา

    Wendy's vocals bless my ears

  37. 05하담

    05하담5 วันที่ผ่านมา

    이언니들 나이를 안먹어...오지는 동안이야..

  38. 주현ZH Y

    주현ZH Y5 วันที่ผ่านมา

    이번에 예리가 진짜 노력하고 있음 ㅠ 난 러비이고, 진짜 스엠이 너무 굴려서 예리가 스케줄 때문에 힘들지 당연히 솔직히말하면 파워업때 안좋은 소리 듣는데 넘 마음 아팠음... 근데 솔직히 예림이가 안무를 틀리게 안맞게 한것도 맞음 진짜 파워업때 욕먹고 나서 카메라 보고 자주 보고 웃을려고 노력하고 안무도 딱딱 맟춰추고 암튼 결론은 예림이가 너무 사랑스러워 보임(?) (⋈◍>◡<◍)。✧♡

  39. Christina Bohol

    Christina Bohol5 วันที่ผ่านมา

    Scrolling 4 English comments

  40. 김유지

    김유지5 วันที่ผ่านมา

    조이 고무장갑ㅜㅜ

  41. Cortes Edouard

    Cortes Edouard5 วันที่ผ่านมา

    이번에 웬데 개 레전드 찍어버렸고~~~

  42. 은우씨얼굴너무재밌어서 광대가내려가질않아요

    은우씨얼굴너무재밌어서 광대가내려가질않아요5 วันที่ผ่านมา

    개인적으로 알비비 너무 좋다... 컨셉에 맞게 코디도 이쁘고... 처음에 봤을때 노래 별로였는데 매일 듣고 있음...

  43. 세연푸핫

    세연푸핫5 วันที่ผ่านมา

    예리 이번에 완전 리즈 찍었다던데 .. ♡ 조녜 맞네 ㅠ3ㅠ 슬기 썸넬 미쳤구 .. 😭

  44. 콩자반

    콩자반5 วันที่ผ่านมา

    썸넬 미뗫다 출처 있으신분...?

  45. Jungkook vs. Kookie

    Jungkook vs. Kookie5 วันที่ผ่านมา

    The English you can see and reading right now?

  46. EEE EEE

    EEE EEE5 วันที่ผ่านมา

    이딴 걸 입혀놔도 진짜 비주얼멤버 5명이라 존예네....

  47. Hxney

    Hxney6 วันที่ผ่านมา

    EL MEJOR COMEBACK THE BEST REALLY

  48. 이영

    이영6 วันที่ผ่านมา

    코디? 아몰라 개이뻐 ㅁㅊ...

  49. 틱톡광고보기싫어

    틱톡광고보기싫어6 วันที่ผ่านมา

    개인적으로 노래랑 가사가 넘 구림 더 좋은곡으로 컴백해죠...

  50. liker

    liker6 วันที่ผ่านมา

    Whenever Irene open her mouth when its that screaming part, I was really thinking that she did that HIGH PITCH WHISTLE THING

  51. жена саске

    жена саске6 วันที่ผ่านมา

    Венди 😍

  52. 이연우

    이연우7 วันที่ผ่านมา

    솔직히 코디만 빼면 괜찮은데 그리고 코디도 레벨이들 얼굴이 살린거지

  53. 가연

    가연7 วันที่ผ่านมา

    노래는 너무좋고 얼굴들도 너무 이쁘고 노래도 다들 괜찮게 부른다 근데 가사가 너무 유치하다 아무리 생각해도 가사는 진짜 정말 유치한거같다

  54. Nguyen Tu Thao

    Nguyen Tu Thao7 วันที่ผ่านมา

    Is it me? An English comment you looking for?

  55. _SuGar _

    _SuGar _7 วันที่ผ่านมา

    Always

  56. Anne Niquel Mallari

    Anne Niquel Mallari7 วันที่ผ่านมา

    underrated bop in korea.

  57. 벛꽃 봄

    벛꽃 봄7 วันที่ผ่านมา

    웬디언니 마지막에 앞머리 깐거 존예!!!

  58. Ilse Miranda

    Ilse Miranda7 วันที่ผ่านมา

    Amazing !!!!💘💘💯💯💯💯😍😍😍

  59. 조아소나

    조아소나7 วันที่ผ่านมา

    코디야 조이 고무장갑 낀거냐

  60. 아임낫어귤

    아임낫어귤7 วันที่ผ่านมา

    아니 저만 코디 예쁜가요... 솔직히 비슷한 옷들 조금씩 다르게 입히는 것보단 훨 이쁘고 개성있는데

  61. ᄋ미딩

    ᄋ미딩7 วันที่ผ่านมา

    예리 저머리 되게 잘어울림 힙해

  62. 구독 안 하면 미래 남친 내 프사

    구독 안 하면 미래 남친 내 프사8 วันที่ผ่านมา

    SM은 참 신기한게 옷이 지금보면 이상한데 몇년 지난뒤에 보면 하나도 안 이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 레영사 [I love Red velvet forever]

    레영사 [I love Red velvet forever]วันที่ผ่านมา

    미래에는 옷을 그지같이 입고다니나 보네요

  64. 레영사 [I love Red velvet forever]

    레영사 [I love Red velvet forever]วันที่ผ่านมา

    미래에는 옷을 안입고 다니나요...?

  65. 「수수수수」

    「수수수수」3 วันที่ผ่านมา

    시대를 앞서간 의상ㅋㅋ?

  66. 황보예

    황보예7 วันที่ผ่านมา

    ㅋㅋ

  67. 지원

    지원8 วันที่ผ่านมา

    저런 옷을 얼굴로 이겨내네

  68. 뭉이_06

    뭉이_068 วันที่ผ่านมา

    몇관왕 햇어요 ?

  69. 뭉이_06

    뭉이_066 วันที่ผ่านมา

    +뉴모 헉 rbb때 한번도요??

  70. 뉴모

    뉴모7 วันที่ผ่านมา

    뭉이_06 1위못했어요

  71. 우주소녀 우쭈[우정]

    우주소녀 우쭈[우정]8 วันที่ผ่านมา

    의상의 통일성이 별로인것 말곤 없다.... 근데 레벨은 뭘 입혀도 왤케 예쁘지...

  72. 미나

    미나8 วันที่ผ่านมา

    썸네일미친거냐고ㅜㅜ

  73. [믕이]

    [믕이]8 วันที่ผ่านมา

    개인적생각인데,RBB진짜 좋아하는데,구린옷을 예쁘게 소화하는 레벨 .,짱임 게다가 예쁨...

  74. *하연

    *하연8 วันที่ผ่านมา

    오잉 의상관련 댓글이 많네,, 나는 짧치말고 다 괜찮은거 같은데,,,??

  75. 꼬물이[ 09 아미 ]

    꼬물이[ 09 아미 ]9 วันที่ผ่านมา

    이번코디 맘에 들어용 근데 겨울인데 좀 짧아서 그래도 무대의상이고 돋보여야하는건 이해됩니당 거의 다 긴바지 이고 크롭티입어두 자켓두 입히시구 ㅎㅎ

  76. 도연고

    도연고9 วันที่ผ่านมา

    누가 그러던데 SM은 애들 얼굴 믿고 계절, 컨셉 고려않고 입힌다고..

  77. 맹고ッ

    맹고ッ5 วันที่ผ่านมา

    그 누구가 말하나 잘한거같군요

  78. 히카땅.

    히카땅.9 วันที่ผ่านมา

    레드벨벳은 볼 때마다 느끼는데 약간 " 우리는 이런거 입어도 개이쁘지 " 이런느낌..? 얼굴이 되니까 저 옷도 되지....옷 진짜 이상한데 묘하게 어울린다 진짜 예쁘긴하구나

  79. 소영안

    소영안9 วันที่ผ่านมา

    썸네일 보고 들어온 사람 손

  80. Gissaya

    Gissaya9 วันที่ผ่านมา

    Wendy's strong vocals tho

  81. 천년기념물이다싯팔정재현얼굴국보급이다

    천년기념물이다싯팔정재현얼굴국보급이다9 วันที่ผ่านมา

    의상 이상하긴 한데 고급스러워 보임

  82. 김태동

    김태동9 วันที่ผ่านมา

    썸네일 슬기 되게 재채기 하기 3초전 표정임

  83. 지민,보라해

    지민,보라해9 วันที่ผ่านมา

    수영이옷은다노출이 있다..ㅠ

  84. 차옐 ʬ [약속해요 잊지 않겠다고]

    차옐 ʬ [약속해요 잊지 않겠다고]9 วันที่ผ่านมา

    슬기 님 요즘 너무 독보적이게 이쁘신거 같아요 ㅜㅠㅜㅜㅜㅜㅜㅜ 슬기님 짱짱.. ❤

  85. 은똥

    은똥10 วันที่ผ่านมา

    난 걍 극극 극극극 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극긐극극호임 ㅇㅈ?

  86. 녕서

    녕서10 วันที่ผ่านมา

    에이핑크 의상왜이래 이러면서 교차편집 보다가 레드벨벳 뜨길래 넘어왔는데 여기도 의상이...

  87. sull설렝

    sull설렝10 วันที่ผ่านมา

    2:07

  88. 권애린

    권애린10 วันที่ผ่านมา

    노래 처음 들었을때 아니 뭔 노래가 이래;;; 이랬는데 알고보니 어ㅏㄴ전 내취향 그자체인 곡이었다 약간 할로윈 여왕들같음 악동 같은 이미지두 있고 케이팝이 아닌 뭔가 아메리칸 스타일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예쁘다❤️

  89. 레베럽

    레베럽10 วันที่ผ่านมา

    솔직히 여기 킬링 파트는 조이가 아까워 다른이 난 못 줘 봐 내가 널 사랑하는데 하는 파트 인 듯

  90. 해리포터

    해리포터11 วันที่ผ่านมา

    행복듣고 이노래들었는데 무슨 둘이 다른그룹같은 이 느낌은 ..

  91. 입덕영상공장

    입덕영상공장11 วันที่ผ่านมา

    왠디언니 옛날에는 너무 말라서 오히려 안쓰러워 보였는데 지금 조금 살찌고 오니깐 딱 보기좋고 너무 예쁘당❤

  92. 포뇨

    포뇨11 วันที่ผ่านมา

    와... 슬기 마지막 겁나 예뻐.

  93. BTOB 예지앞사

    BTOB 예지앞사11 วันที่ผ่านมา

    저만 이번곡 의상-곡-다 좋나요?ㅜㅜ 진짜 윗댓처럼 호불호가 너무 갈려ㅠㅠ 노래 중독성 애지구 의상도 다 취적♥ 파월업 다음으로 최애곡ㅠㅜ10년 후에 들어도 전혀 촌스럽지 않을것 같아요♥♥너무 트랜디♥ 근데 가사가 함정....나쁜놈만 외치다 끝나는..

  94. 짜냥이오무지

    짜냥이오무지11 วันที่ผ่านมา

    의상은 베스트 그외는.........

  95. 꼽냐뀨

    꼽냐뀨11 วันที่ผ่านมา

    에스엠은 진짜 곡 개같이 만들어도 중독성 하나는 오짐..

  96. 와자뵤

    와자뵤11 วันที่ผ่านมา

    왜 자꾸 의상타령이야 저정도면 잘 입힌 거지 그냥 멤버들이 소화를 못하는거임

  97. Wy Kyky

    Wy Kyky11 วันที่ผ่านมา

    2:19 미쳣어 미쳣어 ㅜㅜㅜㅜ너무예뻐진짜

  98. 이주호

    이주호11 วันที่ผ่านมา

    웬디ㅜㅜㅜㅜㅜ목소리에서 힘든게 느껴져.....성대결절이라도오면 어떡해ㅠ

  99. на 306 Еле

    на 306 Еле11 วันที่ผ่านมา

    춤추다 다리 삐끗하면 다리부서진다고 찡찡대겠노 ㅋㅋㅋ

  100. 안녕

    안녕12 วันที่ผ่านมา

    근데 진짜 이번 의상은 아니지싶다

  101. 유지민

    유지민12 วันที่ผ่านมา

    에스엠 코디들 다 눈감아 존나 이정도면 월루 아니냐? 애들 얼굴이 받쳐줘서 이정도지,,,, 다른데 가면 진짜 짤린다

  102. Khadija ben rahou

    Khadija ben rahou12 วันที่ผ่านมา

    Iren❤️😭

  103. 만두좋아마더뻐커

    만두좋아마더뻐커12 วันที่ผ่านมา

    난 의상들 하나같이⃕ 모델같고꙼̈ 개성있다고생각하는데ㅠ̊̈ㅜ̆̎ㅠ̊̈ㅠ̊̈ㅜ̆̎ㅜ̆̎ㅠ̊̈ㅠ̊̈ㅜ̆̎

  104. 崔东贤

    崔东贤12 วันที่ผ่านมา

    그자식 나쁜놈 예예예~만 반복하는게 노래야...ㅋㅋ pc충이 가사썼나

  105. 리예

    리예12 วันที่ผ่านมา

    썸네일보고들어옴ㅎ

  106. 은서조

    은서조12 วันที่ผ่านมา

    무대 위상 아이린 : 그냥 무난한 음악방송 걸크러쉬 옷 슬기 : 힙합 웬디 : 힙합 조이 : 온갖 종류의 옷을 다 섞어놨음 예리 : 온갖 종류의 옷을 다 섞어놨음

  107. 댕듀

    댕듀12 วันที่ผ่านมา

    짧은거입히지 말라니까 몸매 부각되는걸 입히네;;

  108. 15남김동운

    15남김동운12 วันที่ผ่านมา

    이 영상 출처 , 링크까지 남기고 사용하겠습니다!

  109. 구독자500명찍기아바타스타 슈

    구독자500명찍기아바타스타 슈12 วันที่ผ่านมา

    존예ㅔㅔㅔ